-- 같은 내용의 글만 자꾸 생기는 것 같아 스팩이 바뀌면 본 글에 추가한다.

enka 이용이 가능하게 되어 스팩 정리차 업데이트.

번원피 성배가 나와준 덕에 조금이나마 스팩업이 가능해졌다.

원충이 떨어졌지만 치확 치피가 조금 올라갔다. 굿굿.

그나저나 enka 정말 편하다..

 

----------------------------------------------------- 230212 이전 -----------------------------------------------------

한달간 절연만 파밍하게 한 원흉..

아직도 라이덴 종결은 못냈지만 어쨋든 꽤나 스팩업이 되었다.

라이덴 예전 스팩은 아래.

https://bluedawn6.tistory.com/198

 

라이덴 스팩 및 세팅 정리

번개속성 창 캐릭. 번개신 라이덴. 현재까지 원신 세계관에서 최고의 딜러라 생각함. 명함도, 1돌도 물론 충분히 좋지만, 라이덴은 2돌이 킹갓이다. 난 처음 출시 했을 때 1돌까지 해줬고, 라이덴

bluedawn6.tistory.com

 

예전엔 공퍼와 치피가 너무 낮아서 영 만족스러운 스코어가 아니었다.

아무리 절연을 돌아도 만족스러운 원충 시계나 번개 성배가 나오지 않아서

적당히 타협점을 찾았다.

쿠조사라가 쓰던 공퍼 성배에 원충이 많이 붙어 있으므로

그걸 뺏어다가 모자른 공퍼를 채우고, 번개성배랑 왕관도 바꿔주고 해서 어찌저찌

24스코어까지 만들었다.. 하아..

치확이 너무 아쉽지만 이정도를 만드는데도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린 마당에 더욱 스팩업이 가능할까? 싶다..

예전 18스코어에 비하면 많은 발전을 했으니 욕심 부리지 말고 일단 이정도에서 만족하자.

 

+ Recent posts